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박지윤, 이혼 후 밝은 근황…“오랜만에 여유”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근황을 전했다.

1일 박지윤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랜만에 여유로운 일요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박지윤의 일상. 자녀들을 위해 요리를 하고 카페를 방문해 커피를 마시는 등 여유로운 힐링 근황을 전하는 박지윤의 밝은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이어 박지윤은 “다인이(딸) 늦잠자는 동안 이안이(아들) 파스타 & 유자차 만들어주고 친구랑 해장국 브런치하고 커피마시고 다시 또 운동 라이드 시작”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사진=박지윤 인스타그램

사진=박지윤 인스타그램


한편, 박지윤은 2009년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였던 최동석과 결혼해 2010년 첫 딸을, 2014년 둘째 아들을 얻었다. 그러나 지난해 10월 결혼 14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양육권과 친권은 박지윤이 가졌으며, 최동석은 면접교섭권을 통해 2주에 한 번씩 아이들을 만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갈등 과정에서 맞상간 소송을 제기하며 진흙탕 싸움을 벌여 충격을 안겼다.

이에 더해 두 사람의 이혼 전말이 담긴 녹취록이 공개되며 연이어 파장이 일었다. 최동석은 “박지윤이 정서적 바람 피웠다”고 주장했고, 박지윤은 “최동석 의처증이 심하다”고 반박했다. 또한 두 사람의 녹취록에는 부부간 성폭행 문제가 언급됐는데, 한 네티즌은 국민신문고를 통해 제주특별자지도경찰청에 수사를 의뢰했다. 이후 경찰은 “박지윤 본인이 필요하다면 수사기관에 재차 신고하겠다는 취지로 답했다”고 전하며 수사는 불입건으로 마무리됐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3. 3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