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홍기가 감쌌던 최민환..'성매매 무혐의' 달고 FT아일랜드 합류?[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전처 율희의 폭로를 가까스로 방어했다.

최민환은 29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저로 인하여 심려 끼쳐드린 점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입장문이 많이 늦었죠. 경찰조사를 통해 혐의가 없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에 저의 입장을 전하는 것이 맞다라고 생각했고, 정확한 조사를 위하여 시간이 조금 더 길어졌다”는 사과글을 남겼다.

이 글에서 그는 “상대의 일방적인 주장과 허위사실, 수많은 왜곡된 추측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퍼진 상황에서 제가 어떠한 결과도 없이 섣불리 입장을 밝히는 것이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했다. 무엇보다 세 아이를 위해서라도 상황정리를 잘 해야겠다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앞서 전처 율희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남편 최민환이 결혼 생활 중 유흥업소에 출입했으며 자신을 성추행을 했다고 폭로해 파문이 일었다. 최민환이 가족들 앞에서 자신의 가슴에 돈을 꽂는가 하면 “어머니 아버지 앞에 있는 제 중요 부위를 만지고 가슴을 쥐어뜯기도 했다”고 주장해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그도 그럴 것이 최민환은 율희와 지난해 12월 이혼한 후 삼남매를 양육하며 ‘싱글 대디’로 대중의 호감도를 높였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슈퍼맨 아빠’로 나온 그는 제가 못하는 부분을 (엄마가) 많이 해주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언제든 엄마가 보고 싶으면 볼 수 있게 한다. 아이들한테는 소중한 엄마”라고 전 아내 율희를 존중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율희의 폭로로 최민환의 이미지는 나락으로 떨어졌다. 율희가 공개한 성매매 및 강제추행 의혹이 담긴 영상이 퍼지자 누리꾼들은 국민신문고에 민원을 접수하기도 그러나 29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최민환의 성매매처벌법 위반 및 강제추행 혐의와 관련해 증거불충분에 따른 무혐의로 판단하고 검찰 불송치로 사건을 종결했다.


이에 최민환은 오랜 침묵을 깨고 “팬 여러분께.. 또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저로 인해 마음고생하고 힘든 시간 보내게 해드린 점 정말 미안하다. 참으로 후회되는 부분이고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다. 제 행동으로 실망시켜 드린 점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는 더 책임감 있고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이번 일로 인해 저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정말 미안하고 고맙다는 것 말씀드리고 싶다. 진심으로 죄송하고, 감사드린다”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이번 율희의 폭로로 최민환은 모든 예능에서 하차했고, FT아일랜드 역시 최민환 없이 2인 체제로 활동을 펼쳤다. 하지만 당시 이홍기는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둘의 사생활이었고 이렇게 돼버렸지. 잘못한 건 인정하고 머리 숙여 사과해야지. 그래도 우리 모두 너무 쉽게 다 믿지는 말아야지. 나는 또 지켜내야지. 버텨야지. 그게 우리겠지"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던 바.


무혐의를 받은 최민환이 이홍기의 믿음에 보답하듯 팀으로 복귀할 수 있을까? 최민환의 행보에 팬들의 눈과 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걸그룹 라붐 출신인 율희와 FT아일랜드 최민환은 2017년 공개 열애로 화제를 모았다. 현역 아이돌임에도 이들은 이듬해 5월 첫 아들을 낳았고 그해 10월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 부부는 쌍둥이 딸까지 낳아 다둥이 가족을 이뤘지만 지난해 12월 이혼, 진흙탕 싸움을 벌이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영상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