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1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빅뱅 출신 탑, 솔로 컴백 예고했다 “2025”

스타투데이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빅뱅 출신 탑. 사진ㅣ스타투데이 DB

빅뱅 출신 탑. 사진ㅣ스타투데이 DB


그룹 빅뱅 출신 배우 탑이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탑은 29일 자신의 SNS에 와인 홍보 게시물을 올렸다. 해당 게시물엔 수많은 댓글이 달렸는데 그 중 “‘둠다다 2.0’ 언제?”라며 솔로 컴백을 묻는 질문에 대해 탑은 “2025”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짧고 명료하게 내년 컴백을 예고한 셈이다.

탑은 지난 2013년 11월 ‘둠다다’를 발표한 이래 음악과는 먼 활동을 해오고 있다. 어느덧 10년이 지난 현 시점 팬들은 그의 음악 복귀를 원하고 있다. 앞서 탑은 지난해 5월 SNS에 ‘STILL MAKING MY ALBUMS(여전히 음악 작업 중)’이라는 글을 올리며 팬들을 설레게 한 바 있다.

최근 빅뱅의 지드래곤이 솔로 컴백과 함께 멤버 대성, 태양과 협업한 곡까지 발표하며 가요판을 흔들고 있다. 이런 와중에 탑의 컴백설까지 떠오르면서 빅뱅 멤버들의 활약이 내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그는 지난 2016년 10월 자택에서 대마초 흡연 혐의로 징역 10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 때문에 의경 근무 중이던 그는 사회복무로 전환해 병역 의무를 마쳤다.

이후 탑은 지난해 2월 소속사였던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마무리했으며 빅뱅에서도 탈퇴했다.

이후 탑은 연예계 은퇴 선언을 했다. 하지만 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에 참여하며 활동을 재개, 은퇴 번복 비판을 받기도 했다. 결국 쏟아지는 대중의 부정적 시각에 그는 다음달 9일 있을 ‘오징어게임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제외됐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재순 임종득 기소
    윤재순 임종득 기소
  2. 2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3. 3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4. 4이금희 잠수 이별
    이금희 잠수 이별
  5. 5경남FC 배성재 감독 선임
    경남FC 배성재 감독 선임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