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용인 삼성생명, 주말 경기 이벤트...선착순 관중 500명에게 '깜짝 선물'-세부 리조트 숙박권까지!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원문보기

여자프로농구 용인 삼성생명이 주말 경기를 맞아 관중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생명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용인실내체육관에서 부산 BNK와 홈 경기를 치른다.

이날 홈 경기를 맞아 삼성생명은 오후 4시 30분부터 경기장 입장을 시작해 선착순 500명에게 '주말은 굿즈다' 이벤트를 진행해 블루밍스 응원타올을 증정한다.

삼성생명은 매 주말 홈 경기(금, 토, 일, 공휴일)에 선착순 500명의 관객에게 다양한 종류의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경기장 복도에서는 선수단 프로필 사진을 관람할 수 있다.


하프타임에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스피드 챌린지를 진행한다. 5초 안에 레이업을 성공하면 필리핀 세부에 있는 200만 원 상당의 제이파크 리조트 3박 4일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날 경기 승리 시 선수들은 경기장 1층에서 팬들과 하이파이브 세리머니를 펼치고 미니 사인회를 진행한다. 미니 사인회는 경기 중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30여 명을 선발한다.


이밖에도 삼성생명은 모나용평 숙박권과 에버랜드 이용권, 온잠배게, 버팔로 텐트,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해태제과 과자, 뜸들이다 등을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생명의 홈 경기 예매는 WKBL 홈페이지 또는 WKBL 애플리케이션에서 경기 시작 후 30분까지 현장 구매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WKBL, 용인삼성생명블루밍스농구단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2. 2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3. 3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4. 4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5. 5김병기 논란
    김병기 논란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