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서인영, 이혼 '설' 아닌 진짜였다…:"현재 소송 진행 중"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이 현재 이혼 소송 중이다.

소속사 SW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엑스포츠뉴스에 "서인영 씨 이혼 관련해서 아직 소송 진행 중이며 결과로 나온 건 없다. 정리되면 다시 말씀드리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지난해 2월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한 서인영은 결혼 7개월 만에 이혼설에 휩싸였다.

당시 서인영은 엑스포츠뉴스에 "성격 차이 때문에 이혼 이야기가 오간 것은 맞다"라면서도 "남편과 이혼 생각보다는 앞으로 잘해보고 싶은 마음"이라고 이혼설에는 선을 그었다.

지난 3월에는 서인영이 이혼 소장을 접수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또 한 번 파경설이 제기됐다. 이에 소속사 측은 "사생활과 관련된 부분이기도 하고, 아직은 드릴 수 없는 말이 없다"고 말을 아낀 바 있다.

이로써 첫 이혼설이 불거진지 약 1년 2개월 만에 서인영의 이혼이 사실임이 전해졌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 2002년 걸그룹 쥬얼리로 데뷔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니가 참 좋아', '슈퍼 스타(Super star)'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서인영은 내년 1월 작곡가 윤일상의 곡으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3. 3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