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하늘 "지디 '파워', 기대 이하...결이 다르지 않냐"→내년 컴백 예고 (예쎄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이하늘이 로제와 지디의 신곡을 평가하며, 25년 앨범 컴백을 예고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이하늘의 예쎄쑈'에는 '일주일 전 타임캡슐 콘서트 현장 바로 올리기 | 갱년기 래퍼의 삶'이라는 제목의 12회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이하늘은 "요즘 새로운 가치관이 생겼다"라고 밝히며 눈길을 끌었다.

그는 "결국 인생은 한 번 사는 거다. 좋은 생각은 조금 더 길게 가져가고, 안 좋은 생각이나 힘든 것들은 최대한 빨리 툭툭 털어내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이후 이하늘은 "25년 2월에 '건배'라는 신곡을 내놓을 예정이다"라고 알렸다. 그는 "우리 신곡 연말에 내놓았다면 큰일 날 뻔했다"라며, 로제의 '아파트'를 언급했다.



이하늘은 "'아파트'가 '강남스타일' 이후로 최고로 터진 거다. 지금 내놓는 다른 가수들 음악은 들어보지도 못했고 들리지도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어떻게 보면 전화위복이라고, 좋은 쪽으로 생각하면 잘 피했다"라며 긍정 회로를 돌렸다.

한편, 이하늘은 '이하늘의 예쎼쑈'의 쇼츠 영상을 통해 지드래곤의 신곡 '파워'에 대한 견해도 전했다.

그는 "지디 리스펙 하지만 기대 이하다. 지디의 결과물들을 난 되게 다 좋아한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런데 이번 것만큼은 '내가 앨범을 같이 내도 상관없겠다' 정도"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하늘은 덧붙여 "지디 신곡이 안 좋다는 게 아니라 우리는 결이 다르지 않냐"라고 이야기했다.

사진='이하늘의 예쎼쑈' 유튜브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성길 선생 별세
    김성길 선생 별세
  3. 3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4. 4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5. 5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