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갤럭시아메타버스, 엘리시아와 ‘디지털 자산 정보 포털’ 공동 마케팅 협약

이데일리 박순엽
원문보기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갤럭시아메타버스는 블록체인 기반 프롭테크 기업 엘리시아와 디지털 자산 정보 포털 공동 마케팅 및 기능 고도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력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다양한 사업적 협력을 논의하고 공동의 이익을 추구할 예정이다.

갤럭시아메타버스 CI (사진=갤럭시아메타버스)

갤럭시아메타버스 CI (사진=갤럭시아메타버스)


양사는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정식 출시를 앞둔 ‘디지털 자산 정보 포털’에 대해 협력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디지털 자산에 관한 연구 △다양한 솔루션 및 서비스 연동과 운영에 필요한 기술 협력 △디지털 자산 정보 포털 공동 마케팅 등이다.

엘리시아는 실물자산 토큰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실물연계자산(RWA) 프로젝트다. 주거 및 상업용 부동산, 매출채권, 미국 국채 등 다양한 실물자산을 RWA로 토큰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갤럭시아메타버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가 가진 강점과 엘리시아의 전문성을 결합해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 협력으로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블록체인 생태계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높여 시장의 신뢰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디지털 자산 정보 포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최근 토마토그룹, 블록미디어, 엠블 등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사전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