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SK플래닛,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애니모카 브랜즈’와 업무협약

조선비즈 김민국 기자
원문보기
SK플래닛이 홍콩 기반의 블록체인 기업 ‘애니모카 브랜즈’와 MOU를 맺고 OK캐쉬백, 시럽 등 플랫폼 기반으로 마케팅 협력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카버스 케넥스 셱(Kenneth Shek) 대표(왼쪽), SK플래닛 김교수 CBO가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SK플래닛 제공

SK플래닛이 홍콩 기반의 블록체인 기업 ‘애니모카 브랜즈’와 MOU를 맺고 OK캐쉬백, 시럽 등 플랫폼 기반으로 마케팅 협력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카버스 케넥스 셱(Kenneth Shek) 대표(왼쪽), SK플래닛 김교수 CBO가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SK플래닛 제공



SK플래닛은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애니모카 브랜즈(Animoca Brands)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OK캐쉬백, 시럽 등 마케팅 플랫폼을 기반으로 마케팅 협력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2014년 홍콩 기반 설립된 애니모카 브랜즈는 블록체인 및 게이미피케이션 회사로 웹3.0 생태계 ‘모카버스(Mocaverse)’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 이달 26일 SK플래닛 판교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김교수 SK플래닛 CBO(최고사업책임자)와 모카버스 케네스 셱 대표(Kenneth Shek, Mocaverse Lead)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서비스 활성화 및 마케팅 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약속했다.

SK플래닛은 OK캐쉬백∙시럽 회원 대상으로 모카버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마련하고, 이벤트 참여 시 애니모카 브랜즈의 모카 코인을 제공하는 등 마케팅 효율성 제고를 위한 실질적인 협력 방안을 구축할 예정이다.

김교수 SK플래닛 최고사업책임자는 “한국 블록체인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자 하는 애니모카 브랜즈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케네스 셱 모카버스 대표는 “SK플래닛이 가진 마케팅 플랫폼 역량을 통해 고객 확장을 비롯 서비스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민국 기자(mansay@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