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신한카드, 후불 기후동행카드 신청 접수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서울시와 충전, 환불이 필요 없는 후불 기후동행카드(신용·체크 2종)를 출시하고 사전 발급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본격적인 서비스는 오는 30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후불 기후동행카드는 기존 충전형과는 달리 별도의 충전 및 환불이 필요 없다. 서울시 대중교통(지하철 및 버스)을 비롯해 따릉이도 일정금액으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발급받은 후불 기후동행카드로 요금 혜택을 적용 받기 위해서는 '티머니 카드&페이' 누리집에 반드시 등록 후에 사용해야만 혜택이 적용된다.

신한카드는 기후동행카드 서비스에 더해 각종 생활 편의 서비스도 담았다. 신용카드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이용 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5%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신한 SOL페이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마이신한포인트 5% 추가 적립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체크카드는 온라인 가맹점과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각각 5%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후불 기후동행카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 SOL페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9000원, 해외 겸용(Mastercard) 1만2000원이다.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신한카드는 후불 기후동행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후 12월 1일부터 말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딸기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 SOL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신한카드] 2024.11.25 ace@newspim.com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신한카드] 2024.11.25 ace@newspim.com


ace@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2. 2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3. 3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4. 4손흥민 8대 기적
    손흥민 8대 기적
  5. 5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