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8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결혼 안한 게 아니라 못해"…정우성, 문가비 임신 중 인터뷰 재조명

아이뉴스24 박정민
원문보기
소속사 "아버지로서 책임 다할 것"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배우 정우성(51)이 모델 문가비(35)와의 사이에서 득남한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유튜브 방송에서 "결혼을 안 한 게 아니라 못한 것"이라며 결혼을 언급한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배우 정우성(왼쪽)이 모델 문가비와의 사이에서 득남한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아티스트컴퍼니, 아이뉴스24DB]

배우 정우성(왼쪽)이 모델 문가비와의 사이에서 득남한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아티스트컴퍼니, 아이뉴스24DB]



25일 연예계에 따르면, 정우성은 지난해 11월 가수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결혼과 관련된 생각을 털어놨다.

그는 '왜 결혼 안 하냐'는 질문에 "결혼 안 한 게 아니라 못한 것이다. 시기를 놓쳤다"며 과거 배우 이지아와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것 등으로 유명세로 인해 결혼에 대한 부담감이 있다고 토로했다.

그러나 해당 영상은 문가비가 임신 중에 촬영됐던 것으로 밝혀지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뒤늦게 논란이 되고 있다.

모델 문가비가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득남 사실을 공개했다. 사진은 문가비 인스타그램 게시글 캡처. [사진=문가비 인스타그램]

모델 문가비가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득남 사실을 공개했다. 사진은 문가비 인스타그램 게시글 캡처. [사진=문가비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22일 문가비는 인스타그램에 출산 소식을 전하며 "이제는 한 아이 엄마로서 조금은 더 평범한 행복을 누리며 살아가기 위해 용기를 냈다"며 "갑작스럽게 찾아온 소식에 아무런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지만 임신의 기쁨이나 축하를 누리기보다 가족들의 축복 속에 조용히 임신 기간의 대부분을 보냈다. 오로지 태어날 아이를 위함이었다"고 설명했다.

이후 전날(24일) 디스패치 보도를 통해 문가비 아이의 친부가 배우 정우성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두 사람은 2022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났으며 문가비는 지난해 6월 정우성에게 임신 소식을 알렸고, 지난 3월 출산했다.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전날 "문가비씨가 SNS를 통해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 친자가 맞다"며 "양육 방식은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다. 아버지로서 아이에게 끝까지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만 두 사람의 결혼 계획과 관련해서는 확인해줄 수 없다고 전했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