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드림 프로덕션' 12월 11일 디즈니+ 단독 공개..'인사이드 아웃' 배경

헤럴드경제 박서현
원문보기


[헤럴드POP=박서현기자]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픽사의 첫 오리지널 시리즈인 '드림 프로덕션'을 12월 11일(수) 단독 공개한다. 이와 함께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역대 애니메이션 흥행작 1위에 오른 '인사이드 아웃 2'의 픽사가 사상 첫 오리지널 시리즈를 선보인다. 디즈니+를 통해 오는 12월 11일 공개되는 '드림 프로덕션'은 '인사이드 아웃' 시리즈의 주인공 ‘라일리’가 잠들면 그의 꿈 제작소에서 펼쳐지는 엉뚱하고 기발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인사이드 아웃' 세계관과 특별한 연결고리를 가진 이번 작품에 또 어떤 픽사만의 재기발랄함이 녹아들지 기대를 높인다.

이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인사이드 아웃'의 다섯 감정 ‘기쁨이’, ‘슬픔이’, ‘버럭이’, ‘소심이’, ‘까칠이’의 모습과 함께 개성 넘치는 새로운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이들은 ‘라일리’의 모든 순간에 함께 했던 특별한 ‘드림 팀’이자 '인사이드 아웃' 속 숨은 일등공신으로 이번 작품을 통해 보다 자세한 그들의 활약이 다뤄질 예정이다. “카메라~ 액션! 오늘 밤 최고의 꿈이 탄생한다!”라는 문구와 함께 ‘라일리’의 꿈을 만드는 공간인 ‘꿈 제작소’를 중심으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기대감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최고의 꿈을 만들기 위해 ‘라일리’가 잠이 들면 분주해지는 꿈 제작자들의 왁자지껄한 모습을 담아내 픽사만의 기발한 상상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라일리’가 2살 때부터 꿈을 만들어온 명감독 ‘폴라’와 MZ스러운 백일몽 감독 ‘제니’는 극과 극 성향을 보여주는 한편, 코미디 감독 ‘자크’와 악몽 감독 ‘지지’까지 등장해 다채로운 장르의 꿈처럼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픽사의 첫 오리지널 시리즈인 '드림 프로덕션'은 '인사이드 아웃'과 '인사이드 아웃 2' 사이를 배경으로 하며, 매일 밤 정해진 시간과 예산에 맞춰 다양한 꿈을 제작하는 이들의 특별한 꿈 제작 과정을 담는다.

'드림 프로덕션'은 12월 11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