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결혼' 박현호♥은가은 "열애설? 엎질러진 물…티 내고 싶어 죽겠더라" [화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트로트 가수 박현호 은가은이 애정을 과시했다.

박현호와 은가은이 앳스타일과 함께한 화보가 25일 공개됐다.

커플 화보를 위해 카메라 앞에 선 두 사람은 "연인과의 화보는 처음"이라며 어색해하던 것도 잠시, 깨 볶는 향기를 모락모락 피워내며 촬영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전언.

박현호와 은가은은 지난 8월 열애설이 불거짐과 동시에 열애를 인정하고 만남을 이어왔다. 박현호는 갑작스럽게 터진 열애설에 대해 "사귄 지 4~5개월 됐을 때 터져서 엄청 놀랐다"면서도 "이미 엎질러진 물, 남자가 먼저 인정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고, 아마 기사 터지고 3분 만에 인정했을 거다"라고 밝혔다.



이어 연예계 동료 중에 가장 먼저 안 사람이 누구냐고 묻자 박현호는 "(손)태진이 형이 가장 먼저 알았다. 참다 참다 못 참겠어서 2주 만에 제가 얘기했다. 티 내고 싶어 죽겠더라"라고 박력 넘치는 답변을 전했다.

은가은은 박현호의 이런 돌직구 매력에 마음을 빼앗겼다고 전했다. 그는 "밀당이 뭔지도 모르고 자기 마음을 유리처럼 투명하게 다 보여주는 사람이다. 단 1초도 다른 생각을 못 하게 하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박현호는 열애 인정 후 낸 신곡 '사랑은 소리없이'를 발매했다. 그는 곡 발매 에피소드에 대해 "원래는 굉장히 아프고 슬픈 이별 곡이었는데, 자꾸 웃음이 나고 행복해서 도저히 몰입이 안 되더라. 그래서 가사를 바꿔달라고 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박현호와 은가은은 내년 4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1호 트롯 커플을 넘어 1호 트롯 부부 수식어도 노려보고 싶다"고 밝혔다.

사진=앳스타일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3. 3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