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5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동거중인데 집에 처음 온 척?"…'방송 조작 논란' 은가은, 결국 사과

머니투데이 채태병기자
원문보기
내년 4월 결혼 예정인 가수 은가은(오른쪽)과 박현호. /사진=은가은 인스타그램 캡처

내년 4월 결혼 예정인 가수 은가은(오른쪽)과 박현호. /사진=은가은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박현호와 결혼을 앞둔 가수 은가은이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신랑수업)에서 조작 방송을 했다는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은가은은 2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현호와 저는 가족분들의 축복 하에 내년 4월12일 부부로서의 인연을 시작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8개월 동안 (박현호와) 만남을 이어가면서 확신이 생겼다"며 "이런 모습을 (방송에서) 팬분들에게 보여주는 과정에서 리얼 타임으로 보여드리지 못해 팬분들께 혼란을 드렸다"고 사과했다.

은가은은 "모든 게 처음이라 서툰 것이 많지만 현호씨와 함께하는 첫 발걸음을 잘 내디딜 수 있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 20일 신랑수업 방송에서 박현호가 은가은의 집에 처음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두 사람은 지난 9월부터 동거 중"이라며 "서로의 집에 가보지 않았다는 것은 방송 조작"이라고 비판했다.

논란이 일자 신랑수업 측은 공식 입장을 내고 사과했다. 제작진은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을 함께하며 방송에 담고자 했다"며 "다만 부득이하게 집 데이트 시점과 촬영 및 방송 날짜에 차이가 있었고 이를 제대로 반영하지 못해 시청자들에게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하다"고 전했다.

채태병 기자 ctb@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환단고기 발언
    대통령 환단고기 발언
  2. 2임종훈 신유빈 만리장성 격파
    임종훈 신유빈 만리장성 격파
  3. 3정청래 이재명
    정청래 이재명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경도를 기다리며
    경도를 기다리며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