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데뷔 D-3' 이즈나, 7人 7色 비주얼 합…'완성형 신인' 입증한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이즈나(izna)가 빛나는 비주얼 합을 자랑했다.

이즈나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N/a'의 타이틀곡 '이즈나(IZNA)'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즈나는 몽환적인 멜로디 위 무결점 비주얼을 뽐내며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개별 컷 뿐만 아니라 유닛, 단체까지 이어지는 흐름을 이들의 독보적인 비주얼 합까지 선사, 7명이 보여줄 무대를 향한 기대감 역시 더하고 있다.



이어 하나, 둘 켜지는 스포트라이트와 함께 등장하는 일곱 멤버의 아우라는 코앞으로 다가온 이즈나의 데뷔를 실감케 하는가 하면, 영상 말미 당찬 자신감이 느껴지는 "Who dat girl is(후 댓 걸 이즈)"라는 강렬한 구절로 글로벌 팬심까지 정조준하는데 성공했다.

데뷔곡 '이즈나'는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가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중독적인 후렴구와 미니멀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시작으로 긴 여정을 지나온 이즈나의 남다른 포부가 엿보이는 곡이다.

새로운 세상에 도전한다는 의미를 담은 데뷔앨범 'N/a'에는 '이즈나' 외에도 이즈리스닝 댄스곡 '타임밤(TIMEBOMB)'부터 '아이랜드2'의 미션곡이었던 'IWALY(I will always love you)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 '드립(DRIP)', '페이크 잇(FAKE IT)'이 이즈나만의 버전으로 알차게 담겨 전 세계 K팝 팬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이즈나는 오늘(22일) 오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마마 어워즈'에서 데뷔 무대도 가진다. 정식 데뷔에 앞서 글로벌 접수에 나선 이들은 '이즈나'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데뷔 열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이즈나의 첫 번째 미니앨범 'N/a'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4. 4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5. 5예스맨 MC
    예스맨 MC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