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5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55세' 임성민, '♥美 교수 남편'과 13년 째 신혼…"모닝 뽀뽀 필수" (퍼펙트라이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임성민이 미국인 남편과의 달달한 일상을 전했다.

20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임성민이 미국인 남편 마이클 엉거와의 결혼 생활과 다이어트 성공담을 공개했다.

이날 달달한 두 사람의 사진을 보던 이성미는 "부부 사이가 엄청 좋아보인다. 끌어안고 뽀뽀하고"라며 감탄했다. 이에 임성민은 "저희가 아침에 일어나면 뽀뽀도 하고 그런다. 껴안기도 하고. 자연스럽게 지금까지 그렇게 하고 있다"라며 달달한 부부 생황을 전했다.



이에 이성미가 "결혼한 지 몇 년 됐냐"라고 묻자 임성민은 "13년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마이클에 아내를 얼마나 사랑하냐고 묻자 그는 "많이 사랑한다"라며 양팔을 옆으로 벌려 아내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를 본 이성미는 "팔이 엄청 길다. 내 키만 하다"라고 리액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임성민은 40대에 다이어트로 8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결혼 1년 만에 8kg이 쪘다. 굶어서 빼는 건 젊을 때나 가능했다. 체력도 딸린다. 꾸준히 운동하고 식습관을 잡아 1년 반 정도 걸려 감량했다"라며 다이어트 방법을 공유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수현 미성년 교제 논란
    김수현 미성년 교제 논란
  2. 2검사 집단 퇴정 감찰
    검사 집단 퇴정 감찰
  3. 3김민석 광주 골목경제
    김민석 광주 골목경제
  4. 4검사 집단 퇴정
    검사 집단 퇴정
  5. 5정준하 이순재 추모
    정준하 이순재 추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