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죽거나 살아남거나"…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언리쉬드' 12월 출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넷플릭스가 인기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에 영감을 받아 만든 멀티플레이어 파티로얄 게임 '오징어 게임 : 언리쉬드'(Squid Game : Unleashed)를 출시한다.

19일(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에 따르면 이 게임은 12월 17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넷플릭스 구독자라면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게임을 미리 사전 등록한 플레이어는 출시 후 한정판 인게임 스킨을 받을 수 있다. 매체는 해당 게임에 대해 만화 같은 디자인이 눈길을 끌지만, 다소 폭력적인 요소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넷플릭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가혹한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게임에 함께하는 다른 모든 참가자들을 상대로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지 시험해보라"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게임 속에서는 실제 오징어 게임 시리즈에서 인기를 끌었던 여러 아찔한 게임에 직접 참가해 볼 수 있는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오징어 게임 : 언리쉬드는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넷플릭스 계정 자격 증명으로 로그인해야 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2. 2쿠팡 문제 상호관리
    쿠팡 문제 상호관리
  3. 3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4. 4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5. 5김상식 감독 베트남
    김상식 감독 베트남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