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 진행

국제뉴스
원문보기
[이상배 기자]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출처=넷마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출처=넷마블)


(서울=국제뉴스) 이상배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고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새 영웅 '칠흑의 멜리오다스'는 민첩 속성의 딜러로 전방 광역 공격을 실시하고, 공격 성공 시 기력을 회복할 수 있는 특수 스킬과 '불사'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픽업 소환권이나 다이아를 사용해 '칠흑의 멜리오다스'와 기존 캐릭터 '마신화 헨드릭슨'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지혜 속성 디버퍼 '마신화 헨드릭슨'은 상대의 명중 감소와 체력 회복 불가 디버프를 부여하는 '다크 네뷸러' 특수 스킬과 '데드 엔드' 필살기를 사용한다.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월 3일까지 7일간 매일 다른 미션을 수행하고 완료한 미션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HAPPY 100 DAYS'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매일 획득하는 HAPPY 100 DAYS 기념 코인을 사용해 룰렛을 돌려 영웅 소환권, 다이아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HAPPY 100 DAYS 그랜드 이벤트'도 마련됐으며, 이벤트 재화 누적 사용량에 따른 추가 보상 또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일반/악몽 난이도가 최대 5000 스테이지까지 확장되는 등 스토리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지난 8월 13일 174개국에 출시한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캐주얼 RPG로, 전 세계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게임은 원터치 드로우 방식의 간편한 게임성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으로,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즐기며 귀여운 캐릭터 형태로 재탄생된 영웅들을 수집 및 성장시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4. 4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