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조진웅, 제44회 황금촬영상 OTT 특별연기상 "이 없으면 잇몸 깨문다 심정으로 완성"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조진웅이 제44회 황금촬영상에서 OTT부문 특별연기상을 차지했다.

지난 18일 서울 강남 건설회관 CG 아트홀에서 개최된 제44회 황금촬영상에서 조진웅이 U+모바일tv와 디즈니+에서 동시 공개된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하 노 웨이 아웃)으로 OTT부문 특별연기상을 거머쥐었다.

올해로 44회째를 맞이하는 황금촬영상은 한국 영화의 촬영 기술 향상을 도모하고, 새로운 스크린 얼굴을 찾는데 목적을 둔 영화제로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가 주최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OTT 부문 특별연기상 수상 호명과 동시에 무대에 오른 조진웅은 “감사합니다. 촬영 감독님들이 주시는 상이라서 더 뜻깊은 거 같습니다”고 벅찬 심정을 전한 뒤 “이가 없으면 잇몸을 깨문다는 심정으로 작품을 완성을 했습니다. 저희 팀의 에이스 투수 역할을 했던 서동기 촬영 감독님과 ‘노 웨이 아웃’팀에게 이 상의 영광을 바치겠습니다”고 ‘노 웨이 아웃’팀에게 수상의 영광을 돌렸다.

한편 조진웅은 ‘노 웨이 아웃’에서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유재명 분)를 보호해야 하는 임무를 맡은 경찰 백중식 역을 맡았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3. 3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4. 4대통령 피습 테러
    대통령 피습 테러
  5. 5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