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더 글로리' 학폭 피해자 맞아?..정지소, 뽀글 머리+사투리 할매 파격변신(수상한그녀)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배우 정지소가 드라마 '수상한 그녀'를 통해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나선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연출 박용순/ 극본 허승민/ 제작 스튜디오브이플러스, 아이디어팩토리, 하이그라운드, 예인플러스)는 할머니 오말순이 하루아침에 스무 살 오두리로 변하게 된 뒤 다시 한번 빛나는 전성기를 즐기는 로맨스 음악 성장 드라마다.

극 중 정지소는 수줍은 외모에 능청스러움을 한 스푼 얹은 반전 매력의 소유자 ‘오두리’ 역으로 분한다. 70대 오말순(김해숙 분)이 변한 인물인 20대 오두리는 젊어진 외모와는 달리 할머니 감성만은 그대로 지닌 인물이다. 그는 매사 예상을 뒤엎는 행동으로 극의 재미를 책임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 오늘(18일) 공개된 스틸에는 정지소의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파마머리부터 긴 생머리, 단정하게 올린 머리까지 스타일에 따라 다채로운 매력이 느껴진다.


이번 작품에서 과감하게 뽀글 머리와 올드 패션을 장착한 그는 충청도 사투리까지 완벽하게 구사하며 극을 이끌어 간다고. 구수함과 상큼발랄한 모습을 모두 찰떡같이 소화한 그의 연기 변신이 더욱 궁금해진다.

특히 극 중 상황에 따라 헤어스타일이 변화하는 정지소의 다채로운 모습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파마머리로 첫 등장할 그는 자신에게 닥친 상황에 따라 외형도 점차 변해가는 등 예측을 불가하는 다양한 볼거리들로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말순과 똑같이 생각하고 행동하는 두리가 말순과 어떤 케미를 선보이게 될지, 정지소가 그려낼 오두리의 모습과 파격적인 스토리가 담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정지소는 또한 본모습을 내려놓고 70대의 김해숙을 빙의하듯 그려내 이를 지켜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동명의 원작 영화보다 확장된 캐릭터와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오는 12월 ‘페이스미’ 후속으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스튜디오브이플러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2. 2마줄스 감독
    마줄스 감독
  3. 3사법 신뢰 회복
    사법 신뢰 회복
  4. 4나나 강도 역고소
    나나 강도 역고소
  5. 5불꽃야구 최강야구
    불꽃야구 최강야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