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7.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컴백’ 아이칠린, 타이틀곡 ‘오피셜’ 확정...강렬 카리스마 콘셉트

스타투데이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원문보기
아이칠린. 사진ㅣ케이엠이엔티

아이칠린. 사진ㅣ케이엠이엔티


그룹 아이칠린(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 색다른 콘셉트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18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Prequel)’ 타이틀곡 ‘오피셜(Official)’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몽환적인 주황빛 조명 아래 리더 이지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비추며 시작돼 아이칠린의 화려한 비주얼을 담은 단체 컷으로 이어졌다. 이번 티저를 통해 아이칠린의 새 타이틀곡 제목이 ‘오피셜’로 밝혀졌고,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사운드가 흘러나오며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영상 속 아이칠린은 화려한 퍼 의상으로 포인트를 준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비트에 맞춰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전작 ‘온 마이 립스(ON MY LIPS)’에서 보여준 상큼 발랄한 매력과 180도 달라진, 보다 성숙하고 강렬해진 아우라로 팬심을 저격하며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아이칠린. 사진ㅣ케이엠이엔티

아이칠린. 사진ㅣ케이엠이엔티


아이칠린은 지난 3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Feelin’ Hot)’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보 ‘프리퀄’로 가요계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지난해 ‘사이렌(Siren)’으로 강렬한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킥 스타트(KICK-START)’로 하이틴 요정들의 청량감을, ‘온 마이 립스’로 당돌하고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한 이들은 ‘프리퀄’을 통해 또 한 번 파격적인 콘셉트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아이칠린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퀄’은 오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야 내란재판부
    여야 내란재판부
  2. 2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3. 3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4. 4로버츠 오타니 타자
    로버츠 오타니 타자
  5. 5서유리 악플러 처벌
    서유리 악플러 처벌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