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SH공사, 내곡·천왕2·신내3지구 81가구 일반분양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서울시 산하 SH공사는 구로구 천왕2지구 1단지, 중랑구 신내3지구 2단지와 서초구 내곡보금자리 7단지 등 총 81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급물량은 철거가옥주 특별분양 대상자 미계약 취소물량으로 전용면적 85㎡ 이하 규모다. 내곡보금자리주택지구 7단지는 보금자리주택 사업지구로,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에 해당돼 서울시와 경기도(인천시 포함)에 각 50%씩 공급된다. 천왕2지구 1단지 및 신내3지구 2단지는 동일순위내 경쟁이 있을 경우 해당 지역(서울시) 1년 이상 계속 거주자에게 100% 우선 공급하되 미달시 수도권 거주자에게 공급된다.

대상자는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수도권(서울·인천·경기)에 거주하는 무주택 세대주로, 청약저축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해 2년이 경과하고 월 납입금을 24회 이상 납입한 경우 1순위로 인정된다. 다만 1순위내에서 경쟁이 있을 경우에는 5년 이상 기간 무주택세대주로 매달 약정납입일에 월 납입금을 60회 이상 납입한 사람중 저축 총액이 많은 사람이 우선하게 된다.

청약신청은 국민은행(국민은행 입주자저축 가입자) 또는 금융결제원(국민은행 외 입주자저축 가입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그러나 고령자 등 인터넷 사용이 어려울 경우, 입주자저축 가입은행 본·지점을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오는 21~22일 일반분양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및 동·호수 발표는 29일, 계약기간은 11월 26~28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SH공사 홈페이지(www.i-sh.co.kr)를 참고하거나 콜센터(1600-3456)에 문의하면 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구속 유지
    전광훈 구속 유지
  2. 2안세영 인도오픈 8강
    안세영 인도오픈 8강
  3. 3프로농구 외국인 선수 제도
    프로농구 외국인 선수 제도
  4. 4신민준 LG배 우승
    신민준 LG배 우승
  5. 5천하람 필리버스터
    천하람 필리버스터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