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클럽→노상흡연' 최현욱, 또 논란 터졌다…전라노출 의혹 셀프 업로드 후 빛삭 [TEN이슈]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DB/최현욱 SNS

텐아시아DB/최현욱 SNS



지난해 클럽 목격과 노상 흡연 논란으로 주목받았던 배우 최현욱이 다시 한 번 구설수에 올랐다.



최현욱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네 명의 계정을 태그한 채 곰 모양의 소품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소품은 반사되는 재질로 제작돼 있었으며, 소품 속 곰의 머리 부분을 확대하면 최현욱이 옷을 입지 않은 채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고 있는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가 속옷조차 입지 않은 것 같다고 지적하며 "망신살이 끼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논란이 일자 최현욱은 사진을 즉각 삭제했다. 그러나 이미 캡처된 사진이 SNS에 확산되면서 일각에서 논란은 지속되고 있다.



2002년생인 최현욱은 2019년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로 데뷔한 이후, 2022년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인기를 얻으며 스타덤에 오르는 듯했지만, 지난해 담배 꽁초 무단 투기 논란에 휩싸여 소속사를 통해 사과문을 발표한 바 있다. 이후 그는 뉴진스 'Ditto'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최현욱은 내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 '그놈은 흑욕령'에서 데뷔 후 첫 단독 주연을 맡으며 배우 문가영과 5살 차이의 로맨스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