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8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긴 여행 시작” 故송재림 사망 비보…자택서 유서 발견[종합]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배우 송재림.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송재림.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배우 송재림이 12일 세상을 떠났다. 향년 39세.

경찰에 따르면 송재림은 이날 오후 12시 30분쯤 서울 성동구 소재 자택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점심 식사 약속을 한 지인이 고인의 자택을 방문해 발견 후 신고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관계자는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으며 자택에서 유서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모델 출신 배우 송재림은 2009년 영화 ‘여배우들’ 단역 출연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광고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험을 쌓은 뒤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우리 갑순이’ ‘우씨왕후’, 영화 ‘용의자’ ‘야차’, ‘미끼’ 등에 주·조연으로 출연했다.

올 10월 13일 막을 내린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에 플로리안 빅토르 클레망 드 제로델 역으로 출연했으며, 이 작품이 고인의 유작으로 남게 됐다.

그는 드라마, 뮤지컬 등 최근까지 작품활동을 해와 그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많은 이들이 충격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송재림의 SNS에는 ‘긴 여행 시작’이라는 문구가 남겨져 있었고, 마지막 게시물은 41주 전 사진으로 계정은 댓글 기능이 차단되어 있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전 소속사와는 지난해 전속계약이 만료된 상태였다.

누리꾼들은 “아직 젊은데 안타깝다” “갑작스러워서 믿기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여의도 성모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다. 발인은 14일 정오, 장지는 서울시립승화원이다.jayee212@sportsseoul.com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