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15세' 김다현, 결국 일냈다…'코트가 잘 어울리는 여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김다현 SNS

사진=김다현 SNS



2009년생 김다현이 '다가오는 겨울, 코트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1월 4일부터 11월 10일까지 '다가오는 겨울, 코트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김다현이다. 한일 트로트 그룹 Lucky팡팡의 멤버가 된 김다현은 지난 6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담다디'를 발매했다. 그는 일본의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담다디' 일본어 버전을 발매했다. 김다현은 최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를 통해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본 이재민과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한 기부금 400만원을 전달했다.

2위에는 은가은이 이름을 올렸다. 그는 가요계 후배이자 5살 연하 박현호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출연한 데 이어 최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도 박현호와의 러브 스토리를 솔직하게 보여줬다.

3위는 전유진이다. 그는 첫 서울 팬미팅 추가 오픈 좌석까지 매진을 기록했다. 전유진은 12월 16일 서울 명화 라이브홀에서 '온리유(only you)'를 개최한다. 그는 '현역가왕' 우승 기념 '온리유'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곡 '사랑에세이'를 발매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호떡 반쪽 나눠줄 수 있는 남자 가수는?', '호떡 반쪽 나눠줄 수 있는 여자 가수는?', '호떡 반쪽 나눠줄 수 있는 남자 트로트 가수는?', '호떡 반쪽 나눠줄 수 있는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해찬 사회장
    이해찬 사회장
  3. 3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