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배우 송재림, 39세 일기로 사망…박호산 "믿기지 않아" 애도 [종합]

댓글0
엑스포츠뉴스 인'스타'그램 세상포토슬라이드 이동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송재림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대중이 충격에 빠졌다.

12일 서울 성동경찰서에 따르면 송재림은 이날 낮 12시 30분경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9세.

이날 송재림과 점심 식사를 하기로 약속했던 친구가 그의 거주지에 방문했다가 송재림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으며, 현장에서는 유서가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2009년 영화 '여배우들'로 데뷔한 고인은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김제운 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투윅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우리 갑순이', '우씨왕후' 등의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지난 2월 막을 내린 연극 '와이프'를 통해 연극무대에 데뷔했으며, 지난달 막을 내린 '베르사유의 장미'를 통해 뮤지컬 무대에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런 가운데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명은 "긴 여행 시작"으로 변경되어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기고 있다.

배우 박호산은 이날 오후 자신의 계정에 "미치겠다 정말 재림아…이렇게 밝은 넌데,…믿기지가 않네…….미안해, 연락도 못하고, 챙기지 못해 정말 미안하다"라는 글과 송재림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며 고인을 추모했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여의도성모병원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14일 낮 12시 엄수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JTBC소년들의 변신은 무죄…NCT드림, 청량·섹시까지 OK '완벽 피날레'(종합)
  • 헤럴드경제‘초유의 선공’ 뉴진스 vs 부담스러운 어도어, 울며 겨자먹기 소송 갈까?
  • 텐아시아아이비, 전기세 폭탄에 공개 SOS…"크게 사례하겠습니다"
  • 서울신문“여섯다리 걸쳐봤다…사랑 행위는 행복한 일” 고백한 개그우먼
  • 스포츠투데이'뉴스룸' 블랙핑크 로제 "MV 속 뽀뽀 장면? 브루노 마스가 해달라고 한 것" [종합]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