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승무원' 김준호, 돈 많이 벌었나 보네…은우X정우, 아이돌 능가하는 공한 패션 ('슈돌')

댓글0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KBS2 '슈돌' 제공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김준호의 4대가 첫 해외여행을 떠난다. 김준호는 승무원 유정현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품에 안았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슈돌' 548회는 '날 닮은 굿 베이비' 편으로 3 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 박인비가 함께한다. 이중 김준호가 올해 설날에 왕할머니와의 효도 관광 약속을 지킨다. 이에 김준호, 은우, 정우 삼부자와 왕할머니, 할아버지까지 4대가 일본으로 해외여행을 떠나 이색적인 먹거리로 입이 즐겁고, 볼거리로 눈이 즐겁게 지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은우와 정우는 아이돌을 능가하는 상큼 발랄한 공항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우형제'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시밀러룩을 맞춰 입고 깜찍함을 배가시키며 해외여행을 떠날 만반의 준비를 마친다. 이 가운데 비행을 앞둔 은우의 업그레이드된 용감함이 빛난다. 지난 제주도 여행 당시 첫 비행에 겁을 먹고 울먹였던 은우가 이번에는 태연하게 자리에 앉는다. 은우는 옆에 앉은 아빠 김준호와 장난을 치는 여유까지 보이며 금세 성장한 모습으로 자동 미소를 안길 예정.

83세에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왕할머니의 소녀 같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왕할머니는 창밖의 구름을 보며 신기해하고, 일본어 회화를 공부하며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고. 특히 왕할머니는 돌연 "준호야, 고마워"라며 손자를 향한 고마움을 전하며 눈물을 훔쳤다는 후문. 이에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처럼 자신을 키워준 할머니를 위해 효도 관광을 준비한 김준호와 왕할머니의 손자를 향한 애정으로 감동을 선사할 '슈돌'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슈돌'은 오는 13일(수)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더팩트[TF초점] 교훈은 없고 논란만 남겼다…'고딩엄빠'의 불명예 퇴장
  • 스타투데이기안84 “재벌이라고 다 행복해 보이진 않아…그래도 백화점 내 거였으면” (‘기안이쎄오’)
  • 스포츠투데이서효림, 시모 故 김수미 특별공로상 대리 수상…"영원히 기억해 주세요" [종합]
  • 매일경제한가인, 도플갱어 김동준 만나고 병원行…성별 달라 ‘살았다’ 고백
  • MHN스포츠'한일톱텐쇼', 日 멤버 강제 하차? "제작진 노력 허망하게...법적 조치"[전문]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