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홀랜드♥젠데이아, 사랑도 일도 함께..크리스토퍼 놀란 신작 출연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배우 톰 홀랜드, 젠데이아 커플이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에서 만난다.

최근 외신 데드라인은 배우 앤 해서웨이와 젠데이아 콜먼이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차기작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로써 앤 해서웨이는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와 ‘인터스텔라’에 이어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젠데이아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크리스토퍼 놀란 사단에 합류하게 된다.

관심을 모으는 부분은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의 만남이다. 이들은 마블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앞서 톰 홀랜드가 해당 작품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던 가운데, 젠데이아가 합류하면서 작품에서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된다.

톰 홀랜드는 영화 출연에 대해서 최근 ‘굿모닝 아메리카’와의 인터뷰에서 “내 인생의 전화였다. 10년 전 ‘스파이더맨’에 대한 전화를 받은 것과 비슷했다. 나에게는 정말 놀라운 일이다. 정말 자랑스럽고 설렌다. 정말 영광”이라며, “내가 말할 수 있는 건 정말 흥분된다는 것 뿐”이라고 소감을 말한 바 있다.

크리스토퍼 놀란의 신작은 내년 초 촬영을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의 세부사항은 비밀로 알려져 있으며, 오는 2026년 7월 17일 아이맥스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