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정년이' 속 '바보와 공주' 포스터 공개…공연 실황 기대감 UP

댓글0
뉴스1

tvN '정년이'


뉴스1

tvN '정년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정년이' 속 새로운 극중극인 '바보와 공주'의 공연 포스터와 실황 스틸컷이 공개됐다.

10일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극본 최효비/ 연출 정지인) 측은 극 중 문옥경(정은채 분), 서혜랑(김윤혜 분), 홍주란(우다비 분), 최영서(신예은 분)이 주연으로 오르는 '바보와 공주'의 포스터와 실황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정년이' 9화에서는 여성국극단 합동공연 '바보와 공주' 아역 오디션에 참가했다가 무리한 독공(득음을 하기 위해 토굴 또는 폭포 앞에서 하는 발성 훈련)으로 떡목이 되어버린 정년이(김태리 분)가 매란을 떠나 고향으로 돌아가는 안타까운 전개가 펼쳐졌다.

또한 정년의 일로 혜랑이 단장 소복(라미란 분)에게 퇴출 통보를 받고, 영서와 주란은 상실감에 괴로워하는 등 매란의 분위기 역시 어수선한 가운데, '바보와 공주' 주연을 맡은 옥경이 아편 스캔들에 휘말리며 공연이 무산될 위기를 맞기도 했다.

이에 옥경이 기자회견을 자처해 결백을 호소하며 스캔들이 일단락되는 듯했지만 정작 옥경이 영서에게 '같이 국극단을 나가겠느냐'고 권유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과연 매란이 무사할 수 있을지 또 '바보와 공주' 공연이 무사히 치러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정년이' 측이 10화 방송을 앞두고 매란국극단의 단장 소복이 사활을 걸고 준비하고 있는 여성국극동지회 합동공연 '바보와 공주'의 개막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공연 포스터는 '바보와 공주'에 주역으로 활약할 '온달' 문옥경, '평강' 서혜랑, '온달 아역' 허영서, '평강 아역' 홍주란의 모습을 1950년대 특유의 화려한 색채로 그려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배우들이 내뿜는 카리스마와 매력적인 앙상블은 관람 욕구를 치솟게 한다.

그런가 하면 무대 위 영서, 옥경, 혜랑, 주란의 모습을 담은 공연 실황 스틸컷 역시 흥미를 끌어올린다. '매란의 왕자' 옥경은 국극계의 황태자다운 포스로 무대를 압도하고, '매란의 공주' 혜랑 역시 해사한 비주얼과 남다른 자신감으로 히로인의 아우라를 뿜어낸다.

이와 함께 '바보와 공주'를 계기로 옥경과 혜랑의 후계자로 주목받을 영서와 주란 역시 반짝이는 존재감으로 주변을 밝힌다. 이에 여성국극계를 빛내 온 스타들과 떠오르는 스타들이 만난 '바보와 공주' 공연이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무대를 빛내야 할 또 하나의 별, 정년이의 부재가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대목이다. 과연 무대를 떠난 정년이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더불어 정년이가 없는 '바보와 공주' 공연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정년이'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스1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뉴시스'러브레터' 나카야마 미호 사인 "목욕 중 불의의 사고"
  • 매일경제나카야마 미호, 히트 쇼크에 무너진 별… “소속사 ‘사생활 존중’ 요청”
  • 엑스포츠뉴스박서진, '군면제 논란' 한창인데…"대소변도 못가려, 극단적 선택 시도" 고백 (살림남)[종합]
  • 텐아시아'53세 아빠' 박수홍, 늦둥이 딸 밤샘 육아에도 '팔불출 웃음' "너무 귀여워"('행복해다홍')
  • 스포츠투데이'사당귀' 전현무, 애착 후배 홍주연 챙기는 유죄 인간 "주연이는 완전히 블루오션" [TV스포]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