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광수 대표, 여배우 스캔들 언급..“첫 사랑은 OOO, 주간지에 열애설” [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윤상, 조성모, 터보, SG워너비, 씨야, 다비치, 티아라 등 수많은 가수들을 배출해낸 김광수 대표가 여배우와 스캔들을 언급했다.

9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3’에서는 연예계 미다스의 손 김광수 대표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홍현희는 “소속 연예인이랑 사귀었다는 소문이 났다”며 스캔들에 입을 열었다. 김광수 대표는 “많았죠. 솔직히 그 나이대는 저도 젊고 그 친구들도 젊지 않았냐. 서로 바라보다 보면 눈이 맞지 않겠냐”라면서 “조성모 씨는 ‘제가 여자였으면 사장님이랑 사귀었을 것 같다. 멋있다’라고 하더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특히 김광수 대표의 가슴을 울린 첫사랑 여배우도 있었다고. 김광수 대표는 “그런데 그 친구는 톱스타가 되는 걸 원하는 거고, 저는 그걸 원하는 걸 채워주는 사람이다. 그냥 우리는 서로에게 충실했을 뿐”이라고 회상했다.


이어 “당시 로드매니저로서, 만약 춘천에서 촬영을 하면 2~3시간도 못 자고 1분 보려고 춘천을 가는 거다. 6~7개월 동안 그렇게 살았다”며 “옛날 스캔들은 지금처럼 신문이나 온라인으로 나는 게 아니다. 주간지에 났다. 두번이나 났다. 그런데 한 번은 난리가 났다. 그 여자 연예인 집안에서 난리가 났는데도 또 만나서 두 번째로 스캔들이 났다”라고 말했다.

결국 이별하게 된 김광수 대표는 “그렇게 너무 보고 싶어서 김민우의 ‘사랑일뿐야’라는 곡을 썼다”라면서 “황신혜가 그 여자 연예인이랑 친해서 대신 전해달라고 했다”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