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비연예인과 1년째 연애중' 남창희, 결혼설 터졌다…"내년 5월 14일" 문세윤 점지 ('1박2일')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방송인 남창희가 '1박 2일'에 출격한다. 7월 그의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남창희가 비연예인과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충청남도 논산시로 여행을 떠나는 멤버들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신혼여행을 떠난 조세호를 대신해 그의 20년 지기 절친 남창희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한다. 내심 한류스타의 깜짝 출연을 기대했었던 멤버들은 미적지근한 반응과 함께 실망한 기색을 숨기지 못하며 남창희를 당황시켰다고.

사진=KBS2 '1박2일' 제공

사진=KBS2 '1박2일' 제공



'1박 2일' 팀은 본격적으로 남창희 몰이를 시작하며 격한 환영식을 펼친다. 최근 열애 사실을 공개한 그에게 멤버들은 "여기서 결혼 계획도 얘기하라"라며 압박했고, 심지어 문세윤은 "내년 5월 14일에 결혼하라"라고 구체적인 결혼식 날짜까지 점지했다는 제작진의 전언.

눈앞에서 가짜뉴스가 대거 생성되자 황당함을 감추지 못한 남창희는 멤버들에게 조세호의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를 떠올리게 하는 시원한 일침 멘트를 날렸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준은 본인이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붉은 단심'의 촬영지 반야사를 '1박 2일' 팀과 함께 재방문한다. 김종민과 함께 당시의 명장면을 재현한 그는 순식간에 본업 모드로 변신,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멤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남창희를 당황하게 한 결혼설의 실체와 이준의 본업 모먼트는 10일 저녁 6시 10분 방송되는 '1박 2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