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파보다 무서운 난방비...월동준비 특가 상품 선보이는 '이곳'

파이낸셜뉴스 이정화
원문보기
롯데온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서 판매하는 방한용품 모던하우스 3중방한 3도씨 커튼. 롯데온 제공

롯데온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서 판매하는 방한용품 모던하우스 3중방한 3도씨 커튼. 롯데온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온이 오는 11~17일 '롯데온에서 만나는 국가대표 쇼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코세페)'를 진행한다.

10일 롯데온에 따르면 월동 준비를 돕기 위해 내놓는 특가 상품에는 노스페이스 눕시 온볼 자켓과 하이브리드 다운 코트, 닥스 키즈 및 헤지스 키즈의 프리미엄 아우터 등이 있다. 바바라 세븐플로어 부츠와 알레르망 이불, 경동나비엔 온수매트와 환절기 뷰티아이템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누구나 매일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코세페 4종 쿠폰과 롯데백화점 상품을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1% 중복쿠폰도 지급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달 1~7일 롯데온에서 판매량이 높았던 방한용품은 방한커튼과 난방텐트, 가습기 등이다. 특히 방한커튼 판매량은 탈부착이 가능한 패딩소재 안감이 있는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며 전년 동기 대비 40% 늘었다.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는 실내용 난방텐트나 난방 후 잔열을 보존할 수 있는 카펫, 러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습기도 대표적인 방한용품으로 꼽힌다. 보일러와 함께 사용하면 습도가 높아져 방이 빨리 따뜻해지고, 오래 열을 간직할 수 있다. 롯데온 관계자는 "최근 소비전력이 낮은 가열식 가습기가 출시되며 수요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최현지 리빙팀장은 "이번 겨울이 예년보다 1도 이상 낮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절전을 화두로 한 방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절전을 할 수 있는 방한커튼이나 방한텐트 등을 찾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동료
    손흥민 토트넘 동료
  2. 2권창훈 제주 유니폼
    권창훈 제주 유니폼
  3. 3박나래 김숙 좋아요
    박나래 김숙 좋아요
  4. 4이제훈 모범택시3 시청률
    이제훈 모범택시3 시청률
  5. 5드라마 판사 이한영
    드라마 판사 이한영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