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1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백종원♥'소유진, 겹경사 터졌다..19년만 '빌런의 나라'로 시트콤 복귀[공식]

헤럴드경제 강가희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소유진/사진=민선유 기자

소유진/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강가희기자]배우 소유진이 약 19년 만에 시트콤 주연으로 복귀한다.

8일 소유진 소속사 SOPM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소유진이 시트콤 '빌런의 나라'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전했다.

'빌런의 나라'는 빌런들이 넘쳐나는 이 세상에서 중년의 K-자매와 그녀의 남편들, 그리고 자녀들이 부대끼며 살아가는 가족 코믹 시추에이션 드라마다. 미국 인기 시트콤 '모던 패밀리'를 원작으로 하여, 배우 박영규와 오나라가 일찍이 합류 소식을 전했다.

소유진이 시트콤 작으로 복귀하는 것은 지난 2005년 SBS '귀엽거나 미치거나' 이후 약 19년 만이다. 소유진은 극 중 오나라와 자매 사이로 등장해 K-자매 일상을 그릴 예정이다. 또한 남편 백종원의 직업과 같은 한식 요리 연구가라는 설정이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소유진은 앞서 MBC '거침없이 하이킥', tvN '감자별' 등의 시트콤에도 특별출연해 눈길을 끌었던 바. 지난해에는 MBC '연인'을 통해 첫 사극에 도전하며 우수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소유진의 시트콤 복귀작 '빌런의 나라'는 총 3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최근 소유진 남편 백종원의 더본코리아가 코스피에 상장했다. 더본코리아의 주가는 투자자들이 대거 몰린 탓 공모가를 훨씬 뛰어넘은 6만4천500원까지 치솟았으며, 백종원의 주식 가치는 5,671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