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컴백' 더보이즈 '밥사효'→'스춤'·'리무진서비스'까지..콘텐츠 '열일' 행보

헤럴드경제 박서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헤럴드POP=박서현기자]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각종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도화선'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8일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로 컴백한 더보이즈가 각종 웹 예능 콘텐츠를 섭렵하며 유쾌한 입담부터 '본업 천재' 모먼트까지 두루 선사하며 예능 '섭외 0순위' 존재감을 제대로 발휘 중이다.



먼저 지난 2일 웹 예능 '노포기'에 게스트로 출연한 주연, 영훈은 '700만 뷰'를 기록한 '리를빗 챌린지' 비하인드부터 깜짝 '혼밥 테스트'까지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뜻밖의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런가하면 소녀시대 효연의 웹 예능 '밥사효'에 출연한 선우는 '유죄 인간' 수식어에 맞게 '플러팅 클래스'를 열어 "의식하지 않는 척 설레게 웃는게 '킥'이다"와 같은 설렘 정조준 명대사를 선사, 웃음을 안겼다.

이 외에도 현재와 선우가 '극 T'의 매력으로 아찔한 토크를 선사한 '공파새', 제이콥, 케빈, 에릭이 MC 박준형, 브라이언과 찰떡 호흡을 자랑한 'BYOB', 상연과 학년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던 '빌보드 코리아 티 타임 : 그르르갉', 영훈이 이수근과 tvN '밥이나 한잔해' 한 식구 케미를 자랑한 '백수근삼촌'까지 더보이즈는 다양한 웹 예능을 누비며 특급 예능감을 자랑했다. 특히 '아이돌 인간극장'은 매콤 살벌한 멤버 간 앞담화로 폭소를 유발해 공개 직후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본업 천재' 모먼트가 빛나는 웹 콘텐츠도 화제다.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채널을 통해 신곡 'TRIGGER(導火線)'(트리거) 퍼포먼스를 공개, 더보이즈표 초대형 '콘셉추얼 퍼포먼스'를 과시한 데 이어, 상연, 제이콥, 뉴의 바통을 이어 받아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한 선우가 랩과 보컬을 오가는 감각적인 라이브로 황홀한 귀호강을 선사하는 등 더보이즈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신보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미니 9집 '도화선'으로 초동 판매량 '하프 밀리언 셀러'를 달성, 한터 주간차트 및 월드차트 글로벌 1위에 등극했으며,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2개국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상승세를 입증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논란
    이이경 유재석 논란
  3. 3추경호 불구속 기소
    추경호 불구속 기소
  4. 4손흥민 동상
    손흥민 동상
  5. 5허경환 런닝맨 활약
    허경환 런닝맨 활약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