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조세호, 유재석에게 축의금 얼마 받았길래?…"너무 많이 해주셨다"

댓글0
이투데이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식 비하인드를 밝혔다.

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는 화제의 결혼식을 올린 '새신랑' 조세호가 신혼여행에서 돌아와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이날 조세호는 신혼여행 후 복귀 소감에 대해 "조심스럽게, 즐겁게 잘 다녀왔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조세호의 소식은 간간이, 또 많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서 봤다"고 했다. 이에 조세호는 "아내의 키가 180cm라는 댓글이 있더라. 오피셜로 174.5cm다. 나보다 크긴 한데 180cm는 아니다"고 강조했다.

또한, 조세호는 유재석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많은 분이 ‘유재석 덕분에 결혼한 줄 알아라’라고 하더라. 사실 맞는 얘기다. 너무 감사한 마음이 있었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너무 기분이 좋았다. 신부님께서도 많은 분과 함께 축복 속에 결혼해서 보기 좋았다"며 "조세호와 아내분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답했다.

이어 유재석은 통산 열두 번째 한국시리즈 패권을 거머쥔 KIA 타이거즈 양현종, 나성범 선수를 위해 준비한 꽃다발을 보면서 "조셉한테 이런 것 좀 줄 걸"이라며 남다른 마음 씀씀이를 드러냈다.

조세호는 유재석의 축의금을 언급하며 "많이 받았다. 금액을 말씀드릴 순 없지만, 형이 너무 많이 해주셨다"고 재차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조세호는 지난달 20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있는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투데이/한종욱 기자 ( onebell@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투데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머니투데이팝핀현준 "17살에 노숙→'재테크 성공'에 부동산 6채"…비결은?
  • 조이뉴스24'국힘 의원 아들' 엄주원 아나운서 "탄핵 표결 불참 비겁, 평생 업보"(전문)
  • 엑스포츠뉴스연말에 무슨 일…트로트 가수, 구설 폭탄 터졌다…은가은+박서진+임영웅, 어쩌나 [엑's 이슈]
  • 매일경제오은영, 파국으로 치닫는 ‘따끔 부부’위한 해결법은?(결혼지옥)
  • OSEN'66세' 주병진, ♥화가 최지인과 애프터 "부모도 환영"..♥13살연하 변호사는?('이젠 사랑')[종합]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