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UCL 라인업] '2연패' 뮌헨, 김민재에 수비 맡긴다...벤피카전 선발 공개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김민재는 오늘도 수비를 책임진다.

바이에른 뮌헨은 7일 오전 5시 15분(한국시간) 독일 뮌헨에 위치한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리그 페이즈 4차전에서 벤피카와 대결한다. 뮌헨은 1승 2패를 기록 중이다. 원래 5시에 킥오프가 될 예정이었으나 팬들이 제 시간에 들어오지 못하면서 15분 지연됐다.

뮌헨은 마누엘 노이어, 알폰소 데이비스, 김민재, 다요 우파메카노, 조슈아 키미히, 주앙 팔리냐, 콘라드 라이머, 세르주 그나브리, 자말 무시알라, 마이클 올리세, 해리 케인이 선발 출전했다.

벤피카는 트루빈, 알바로 페르난데스, 시우바, 니콜라스 오타멘디, 토마스 아라우주, 카보레, 코쿠, 올스네스, 헤나투 산체스, 암두니, 케렘 아크튀르콜루가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김민재가 선발로 나선다. 김민재는 토마스 투헬 때와 다른 모습을 보이면서 빈센트 콤파니 체제에서 수비 리더로서 활약 중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9경기에 나섰고 UCL에도 3경기에 출전했다. 독일축구협회(DFB) 포칼에도 나서면서 뮌헨이 치른 모든 경기에 이름을 올렸다.

콤파니 감독은 최근 김민재 출전시간을 관리하면서 체력을 아끼고 있다. 직전 경기인 우니온 베를린전에서도 후반 23분 만에 교체가 됐다. 김민재 중요성을 확실히 인지하고 있는 모습이다. 2연패를 당해 승리가 필요한 뮌헨은 반드시 벤피카를 잡아야 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공천 개입 의혹
    윤석열 공천 개입 의혹
  2. 2김수용 사후세계 경험
    김수용 사후세계 경험
  3. 3화성서해마루 유스호스텔 개관
    화성서해마루 유스호스텔 개관
  4. 4쿠팡 정보유출 집단소송
    쿠팡 정보유출 집단소송
  5. 5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