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조세호, ‘까치발 키스’ 아내 키 고백 “174.5cm 저보다 크다” (유퀴즈) [MK★TV픽]

댓글0
개그맨 조세호가 결혼 후 축하해 주신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6일 방송된 tvN 예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는 ‘Magic’ 특집으로 기아타이거즈 소속 프로야구 선수 양현종, 나성범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양현중과 나성범 선수의 등장에 앞서 신혼여행을 다녀온 조세호를 향해 “잘 다녀오셨냐”고 반갑게 인사했고, 이에 조세호는 “조심스럽게 즐겁게 잘 다녀왔다”고 밝게 웃었다.

매일경제

개그맨 조세호가 결혼 후 축하해 주신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사진 = ‘유퀴즈’ 캡처


조세호는 최근 화제가 됐던 아내를 향한 ‘까치발 키스’로 불거진 키 논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조세호는 “아내의 키가 180cm이냐고 댓글에 다셨다. 정확히 오피셜로 말씀드리면 174.5cm”라며 “저보다 크기는 큰데 180cm는 아니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조세호의 결혼식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유재석이 “식사에 신경 많이 썼다. 스테이크에 연어하고 셔벗까지”라고 하자, 조세호는 유난히 식사에 신경썼음을 알리며 “국수는 뺐다. 면이 너무 분다”고 해명했다.

이에 유재석은 “조셉이 많이 신경 썼다는 걸 하객분들도 안다”고 거들었고, 조세호는 “직접 연락드리면 국수를 삶아 드리겠다”고 말했다.

매일경제

개그맨 조세호가 결혼 후 축하해 주신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사진 = ‘유퀴즈’ 캡처


이어 세심하게 신경 써준 유재석에 감사의 마음을 밝히며 “많은 분들이 유재석 덕분에 결혼한 줄 알아라고 말씀해주셨다. 감사한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축복 속에 결혼하니 너무 보기 좋았다. 두 분 행복하길 바란다”고 다시 한번 축하했고, 조세호는 “감사한 마음으로 잘 살겠다”고 인사했다.

조세호를 향한 ‘유퀴즈’의 결혼 선물은 녹화 빼주기였다. 여기에도 감사의 인사를 한 조세호는 “저녁 식사를 따로 준비하겠다. (식사를) 원하시지 않는 분들은 계좌이체로 드리겠다. 다양한 시스템으로 보답하겠다”고 인사했다.

통산 12번째 KBO 한국시리즈 우승을 달성한 타이거즈의 양현종, 나성범 선수를 축하하기 위한 꽃다발을 든 유재석은 이를 보며 조세호에게 축하 선물해 줄 걸 그랬다고 아쉬워하자 조세호는 “이번 축의를 많이 해주셨다”고 말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엑스포츠뉴스'박남정 둘째 딸' 박시우, 예대 5관왕+한예종 연기과…JYP 손 잡을까 (더 딴따라)
  • 뉴시스"하루 500그릇"…이봉원, 짬뽕집 대박난 비결
  • 텐아시아'이수♥' 린, 트로트 퀸 송가인 자리 노리나…"트로트 전국 투어 준비 중"
  • 매일경제정우성, 결별 후 문가비와의 충격적 진실…사랑도 없이 ‘아이 선택’?
  • 세계일보"정우성, 전 연인과 결별 중 문가비 만나…사랑하진 않았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