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4년 만에 이혼 심경..안재현 "갑자기 벌어진 사고, 행복하게 살 것" [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모델 겸 배우 안재현이 자신의 성격에 대해 언급했다.

4일, 안재현이 ‘QnA 질문과 응답 ~_~’이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안재현은 성격과 성품에 대해 ‘다정하고 따뜻한 말투, 심성이 좋은 것 같다’며 건강한 가치관 어디에서 영향 받았는지 물었다.이에 안재현은 “차분한 말투는 노력하는 것 생각보다 성격이 급하다”며 “정확하게 생각하는 걸 전달하고자 노력한다”고 했다.

이어 그는 “배려는 내가 먼저일 때보다 타인이 먼저일 때 마음이 편하다 , 따뜻한 마음? 생각보다 차갑다 따뜻한 마음 받고 싶어서 그렇게 사는 것 같다”며 “고운 심성도 마찬가지, 돌려받고 싶어서 그런 것”이라 말했다.

또 긍정적인 사고와 가치관에 대해 안재현은 “1분1초도 시간이 흘러, 갑자그러운 교통사고처럼 벌어질 사고가 있어 아쉽게 살고싶지 않다”며 “이왕 사는거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려고 한다”고 했다. 긍정적인 가치관은 어디에서 영향을 받았는지 묻자안재현은 “책에서 영향 많이 받았다 부정적이고 나쁜건 생각만큼 끌고온다더라”며 “전쟁을 생각하면 전쟁이, 평화를 생각하면 평화가 온다고 해 긍정적인 변화와 생각을 많이 생각하며 산다”고 했다.

한편, 2015년 '블러드'에서 만난 안재현과 구혜선은 이듬해 결혼에 골인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2019년 갈등이 불거졌고, 오랜 폭로전 끝에 2020년 이혼하게 됐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