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6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하이브 내홍 속 컴백 심경... "새 앨범에 집중"

한국일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모회사 하이브의 내홍 속 컴백에 나서게 된 가운데 심경을 밝혔다.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모회사 하이브의 내홍 속 컴백에 나서게 된 가운데 심경을 밝혔다.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모회사 하이브의 내홍 속 컴백에 나서게 된 가운데 심경을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액트 : 프로미스' 앙코르 인 서울('ACT : PROMISE' ENCORE IN SEOUL) 3회차 공연을 앞두고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앙코르 콘서트를 마친 뒤 오는 4일 미니 7집 '별의 장 : 생추어리(SANCTUARY)'를 발매한다. 현재 모회사 하이브가 내부 문건 유출 여파 등으로 내홍을 겪고 있는 가운데 컴백에 나서게 된 만큼 이날 간담회에서는 관련 심경을 묻는 질문이 나왔다.

이에 대해 수빈은 "사실 우선 저희가 5월을 시작으로 투어를 반년 넘게 돌고 있고, 그 사이에 새 앨범 준비도 하면서 굉장히 바쁘게 지내왔었다. 그래서 사실 주변 환경과 무관하게 저희 새 앨범과 콘서트에 집중하며 열심히 임했다"라며 "저희가 준비한 것들, 잘 할 수 있는 것들을 후회 없이 보여드릴 수 있는 활동 보여드릴테니 지켜봐 달라"고 의연한 심경을 밝혔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별의 장 : 생추어리'는 다시 만난 '너'를 통해 경험한 마법 같은 순간과 그로 인해 달라진 세상을 이야기한다. 새 앨범은 오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2. 2트럼프 출생시민권 금지
    트럼프 출생시민권 금지
  3. 3전준우 드림카페
    전준우 드림카페
  4. 4멕시코 월드컵
    멕시코 월드컵
  5. 5김호중 성탄절 특사 심사
    김호중 성탄절 특사 심사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