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지드래곤, 하의탈의 하는 소탈함에 반하지… ‘파워’ 컴백에도 유퀴즈 보고 깔깔

댓글0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최근 자신의 일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3일 지드래곤은 SNS 부계정을 통해 자신의 집에서 일상을 즐기는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소탈한 매력으로 팬들과 교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집에서 하의탈의한 상태로 편안히 tvN의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시청하며 자신의 출연 장면을 보고 미소 짓는 모습이다. 특히 손에 맥주 캔을 들고 자연스럽게 화면을 바라보는 모습이 스타답지 않은 털털함을 뽐내 팬들의 마음을 더 끌어당겼다. 팬들은 그가 보여준 일상적인 모습에서 진솔한 매력을 느꼈다는 반응이다. “그가 TV를 보며 미소 짓고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사랑스럽다”는 팬들의 댓글이 끊이지 않고 있다.

매일경제 인'스타'그램 세상포토슬라이드 이동

지드래곤 부계정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은 지난 30일 방송된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며,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 방송에서는 지드래곤이 오랜만에 예능에 등장해 팬들에게 소식을 전해 더욱 반가움을 자아냈다. 또한, 1일 공개된 빅뱅 멤버 대성의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 태양과 함께 출연하여 다시 한번 관심을 끌었다. 지드래곤의 소탈한 일상과 컴백 활동은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디지털 싱글 ‘POWER’로 컴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 곡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차트에서 대만, 홍콩, 태국 등 15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노르웨이, 브라질 등 총 28개국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POWER’의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하며 그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실시간 1위를 차지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드래곤의 팬들은 소탈한 집콕 모습과 파워풀한 컴백 활동을 동시에 보여주는 그의 행보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팬들 사이에서 지드래곤의 컴백 활동과 일상 공유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며, 그가 꾸준히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엑스포츠뉴스'박남정 둘째 딸' 박시우, 예대 5관왕+한예종 연기과…JYP 손 잡을까 (더 딴따라)
  • 뉴시스"하루 500그릇"…이봉원, 짬뽕집 대박난 비결
  • 뉴스1대성 "2NE1 무대, 빅뱅 완전체 기폭제 됐다…고마워" [RE:TV]
  • OSEN김이나, ‘일베 논란’ 사과 후 정면돌파..“尹 탄핵·즉각 체포” 시국선언 동참 [Oh!쎈 이슈]
  • 헤럴드경제[어게인TV]백지영 "이영지, 키 크고 글래머" 칭찬(더 시즌즈)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