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2 °
JTBC 언론사 이미지

이브, 14일 컴백…솔로 입지 굳히기

JTBC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이브(Yves)가 두 번째 EP로 '올해의 솔로' 입지를 굳힌다.

이브는 지난달 31일 소속사 파익스퍼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EP '아이 디드(I Did)'의 타이틀 로고 영상을 올리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영상에는 원이 등장해 다양하게 변화한 뒤 이브의 눈동자로 변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이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사진들이 눈을 중심으로 빠르게 교차되는 가운데 앨범 발매일인 14일과 함께 새 EP 타이틀인 '아이 디드(I Did)'가 처음 공개됐다. 흑백의 시크한 무드 속 이브의 강렬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이브의 컴백은 지난 5월 첫 번째 EP '루프(LOOP)'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이브는 감각적인 사운드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된 '루프(LOOP)'로 전 세계 1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브는 '루프(LOOP)'로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24년 상반기 최고의 K팝 앨범'에 이름을 올리며 '올해의 솔로' 입지를 다졌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첫발을 뗀 이브는 지난 8월 이번 앨범의 선공개 싱글 '틱 톡(Tik Tok)'을 발매, 세련된 보컬로 또 한 번 변신을 꾀했다. 일정한 규칙의 고리(loop)를 깨며 음악 내외적으로 한층 견고해진 이브가 두 번째 EP '아이 디드(I Did)'로 전개할 새로운 음악 세계에 기대가 모인다.

이브의 두 번째 EP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파익스퍼밀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