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방탄소년단 진, 빅히트 뮤직 선후배 11월 4일-15일 연달아 컴백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빅히트뮤직 제공

빅히트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방탄소년단 진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11월 컴백한다.

빅히트 뮤직 소속 아티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4일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별의 장: 생크추어리)로 컴백을 확정 지은 데 이어, 15일 방탄소년단 진이 첫 솔로 앨범 'Happy'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컴백에 앞서 1~3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의 앙코르 콘서트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ENCORE IN SEOUL'을 개최한다.

오는 15일에는 방탄소년단 진이 솔로 앨범 'Happy'로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한다. 'Happy'는 행복에 대한 진의 생각을 솔직하게 들려주고 아미(ARMY.팬덤명)를 향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Running Wild'는 브리티시 록(British rock) 기반의 팝 록(Pop rock) 장르로 희망을 향해 숨이 차도록 달려나가자는 밝고 따뜻한 메시지를 노래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4. 4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5. 5이정현 소노 활약
    이정현 소노 활약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