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베놈: 라스트 댄스’ 개봉 9일째 100만 관객 돌파, 하반기 외화 압도적 1위 질주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 사진 | 소니 픽쳐스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 사진 | 소니 픽쳐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전 세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9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와 같은 흥행 속도는 10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듄: 파트2’보다 빠른 속도로 그 의의를 더한다. 특히 올해 353만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 ‘웡카’와 동일한 속도로, 극장가 흥행 강자임을 입증함과 동시에 앞으로의 흥행 질주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베놈: 라스트 댄스​’는 개봉 이후 9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굳건한 흥행 기세를 선보이고 있어 올가을 극장가 흥행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신작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압도적인 외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베놈: 라스트 댄스’는 뜨거운 반응 속 개봉 2주차 주말에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시리즈 사상 가장 압도적인 스케일과 ‘에디 브록’(톰 하디)과 ‘베놈’의 깊어진 케미스트리 그리고 완벽한 피날레까지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N차 관람 열풍까지 불고 있어 장기 흥행세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는 서로 뗄 수 없는 에디와 베놈(톰 하디 분)이 각자의 세계로부터 도망자가 된 최악의 위기 속,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지독한 혼돈의 끝을 향해 달리는 액션 블록버스터. 개봉 9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