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전지현, 연상호와 특급 만남…좀비 영화 '군체' 주연[종합]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전지현이 연상호 감독의 차기작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29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전지현은 연상호 감독의 새 영화 '군체' 주연을 제안 받고 조율 중이다.

이와 관련, 전지현 소속사 이음해시태그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라고 밝혔다.

'군체'는 같은 종류의 개체가 모여 일을 분담해 사회 생활을 하며 살아가는 집단을 의미하는 단어로, 연상호 감독의 좀비 세계관을 확장하는 새로운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상호 감독은 K-좀비물의 글로벌 흥행을 개척한 인물로, 영화 '부산행', '반도', 애니메이션 '서울역' 등으로 탄탄한 좀비 세계관을 구축한 바 있다. 이번 '군체'는 앞선 좀비 시리즈에 이어 어떤 새롭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전지현은 로맨스, 코믹, 액션, 장르물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소화력과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스타로 연상호 감독과는 이번 작품으로 첫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특히 좀비 계열 장르물로는 2021년 '킹덤: 아신전'에서 짧지만 강렬한 매력으로 전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연상호 감독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시즌2를 공개하고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쉴 새 없이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아이디어 뱅크 연상호 감독이 '군체'에서는 어떤 매력적인 세계관을 펼칠 지도 관전 포인트다. 특히 '연상호 월드'에 입성한 전지현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전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한편 '군체'는 극장 개봉을 목표로 준비 중이며, 내년 상반기 크랭크인을 앞두고 현재 캐스팅 작업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3. 3이민성 감독 아시안컵
    이민성 감독 아시안컵
  4. 4차준환 사대륙선수권 은메달
    차준환 사대륙선수권 은메달
  5. 5LG 정관장 완파
    LG 정관장 완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