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조우진, 잘나가는 게 죄? "영화 9개 개봉하니 형들이 작작 좀 하라고" ('쏘는형')

OSEN
원문보기
'쏘는형' 영상

'쏘는형' 영상


[OSEN=최지연 기자] 배우 조우진이 영화 개봉 시기가 맞물려 눈치를 받았다고 밝혔다.

24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조우진 하윤경 신동엽 Let's go 주당끼리 술 없이 찐토크 털고 감 | 쏘는형 EP.15'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이날 신동엽을 찾은 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 배우 조우진, 하윤경이었다. 신동엽은 "작품을 어떤 해에는 많이 했지 않냐"고 조우진에 물었다.

조우진은 "맞다"며 "영화 개봉 시기가 맞물려 한 해 9편 개봉한 해가 있었다"고 회상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하윤경은 놀라며 "너무 많은 것 아니냐"고 반응했다.
'쏘는형' 영상

'쏘는형' 영상


조우진은 "그 당시엔 일부 배우 형님들이 저를 보면 '요즘 몇 개 하니. 작작 좀 해라'고 말씀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어 "영화가 개봉하면 시사회가 있고 그게 끝나면 또 뒤풀이가 있지 않냐. 똑같은 식당을 한 달에 한 번씩 갔다. 식당 계시는 모든 분들이 다 '오늘도 그거 드시나요' 이렇게 물으시더라. 옷에서 고기 냄새가 떠난 적이 없다"고 전했다.

이에 신동엽이 "'이건 내가 신스틸러였다'고 생각하는 작품은 뭐냐"고 질문, 조우진은 "없다. 한 번도 없다. 같이 일하는 사람의 행복한 모습을 볼 때가 가장 좋다"고 대답했다.


한편 조우진과 하윤경이 함께 출연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강남 비-사이드'는 강남에서 사라진 클럽 에이스 ‘재희’를 찾는 형사와 검사, 그리고 의문의 브로커, 강남 이면에 숨은 사건을 쫓기 위해 서로 다른 이유로 얽힌 세 사람의 추격 범죄 드라마다.

[사진] '쏘는 형' 영상

walktalkunique24@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