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전생슬'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국제뉴스
원문보기
[이상배 기자]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전생슬 콜라보 업데이트(출처=넷마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전생슬 콜라보 업데이트(출처=넷마블)


(서울=국제뉴스) 이상배 기자 =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생슬' 주요 캐릭터인 최강의 증거 밀림 '나바'와 마왕의 비서 '시온' 등 2종의 신규 콜라보 영웅이 추가됐으며, 기존 콜라보 영웅 6종이 다시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300 마일리지 달성 시 SSR 영웅을 확정 소환할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 달성 시 전생슬 콜라보 영웅 7종 중 1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콜라보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월드 퀘스트 모두 완료 시 슬라임 리무루=템페스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보스전 클리어 달성 보상으로 LR등급 진화에 사용할 수 있는 차원의 인장 100개와 슬라임 리무루=템페스트와 파괴의 폭군 밀림 나바 무기를 지급한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지난 2019년 한국과 일본에 출시, 2020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세계에서 6,0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3. 3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4. 4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