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아일릿, 팬 쇼케이스 성공적 마무리…신곡 무대 공개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빌리프랩

빌리프랩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아일릿(ILLIT)이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아일릿은 지난 2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미니 2집 '아이 윌 라이크 유'(I'LL LIKE YOU)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는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서도 생중계돼 전 세계 팬들과 함께했다.

아일릿은 이날 아기자기한 감성이 넘치는 자신들의 아지트에 글릿(팬덤명)을 초대해 신곡 무대는 물론 다양한 주제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객석 가까이 내려가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춘 멤버들의 적극적인 교감 시도에 현장 분위기는 시작부터 뜨겁게 달아올랐다.

첫 번째 코너로 '캐비닛 토크'가 진행됐다. 아일릿은 직접 꾸민 캐비닛 안에 들어있는 질문지를 하나씩 꺼내 미니 2집에 대한 글릿의 궁금증에 답했다. 특히 이번 신보를 다섯 글자로 말해달라는 요청에 멤버들은 귀여운 답변을 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신곡 퍼포먼스 무대는 팬 쇼케이스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처음 공개되는 미니 2집 수록곡 '틱-택'(Tick-Tack)은 유니크한 사운드에 걸맞은 통통 튀는 퍼포먼스가 시선을 끌었고, 'IYKYK'(If You Know You Know) 역시 멤버들의 경쾌한 스텝과 활기찬 에너지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전주가 울려 퍼지자 팬들의 함성이 최고조에 달했다. 다섯 멤버는 중독성 있는 훅과 어우러진 솔직하면서도 당찬 마법소녀의 면모를 뽐냈다.

팬 쇼케이스를 마치면서 아일릿은 "글릿 여러분 감사하다, 글릿 덕분에 신나게 무대를 한 것 같다,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글릿과 함께하며 더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일릿은 미니 2집은 발매 이틀 만에 33만 장(한터차트 기준) 이상 팔렸고, 타이틀곡 '체리시'는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고, 스포티파이에서는 7개 국가/지역 '데일리 톱 송' 차트(10월 23일 자)에 들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