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윤여정, 억만장자로 '할리우드 커리어' 계속된다…'성난 사람들' 시즌2 합류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윤여정이 미국 넷플릭스 오리지널 ‘성난 사람들’ 시즌2에 합류한다.

23일(현지시간) 미국 데드라인은 윤여정이 ‘성난 사람들’ 시즌2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성난 사람들’은 일이 잘 풀리지 않는도급업자와 삶이 만족스럽지 않은 사업가가 난폭 운전으로 우연히 엮이면서 벌어지는 갈등을 그린 드라마. 미국에 정착한 아시아계 이민 2세들의 이야기를 그리면서 호평받은 바 있다.

2023년 공개된 시즌1은 미국 골든글로브 시상식과 에미상 등을 휩쓸었고, 주연을 맡은 한국계 배우 스티븐 연은 미국 골든글로브, 에미상, 배우조합상 등 각종 남우주연상을 싹쓸이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시즌2는 젊은 부부(찰스 멜튼, 카일리 스패니)가 상사(오스카 아이작)와 아내(캐리 멀리건) 사이의 싸움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윤여정은 컨트리 클럽 주인인 한국인 억만장자로 시즌2에 합류할 예정이다.

윤여정은 2021년 ‘미나리’로 한국인 최초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월드 스타’ 반열에 올랐다. 또한 ‘파친코’, 이안 감독의 ‘결혼 피로연’ 리메이크작 등으로 할리우드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4. 4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