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스타트렉 시리즈가 쏟아진다…뉴욕 코믹콘서 작품 공개일 발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다양한 스타 트렉 시리즈 작품의 공개일이 발표됐다.

19일(이하 현지시간)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스타트렉 유니버스' 패널은 2024 뉴욕 코믹콘에서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Star Trek: Strange New Worlds) 시즌3와 '스타트렉: 로워 덱스'(Star Trek: Lower Decks)의 시즌5의 미리 보기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파라마운트플러스(+)는 시리즈의 첫 번째 오리지널 TV영화인 '스타트렉: 섹션31'(Star Trek: Section 31) 공개일에 대한 소식도 전했다.

'스타트렉: 섹션31'은 거울 우주의 필리파 조지우를 둘러싼 스페이스 오페라 장르의 영화로, 올라툰데 오순산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작품은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등으로 각종 상을 휩쓴 양자경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영화는 2025년 1월 24일에 파라마운트+에서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는 파라마운트+가 제작 한 스타 트렉의 11번째 드라마 시리즈로, '스타트렉: 디스커버리'와 'TOS' 사이의 USS 엔터프라이즈의 모험을 다룬다. 작품은 크리스토퍼 파이크 선장과 넘버원 우나, 과학 장교 스팍과 U.S.S. 엔터프라이즈호의 새로운 모험을 그리는 내용이다.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 시즌3는 2025년에 만나볼 수 있다.

'스타트렉: 로워 덱스'는 30분짜리 애니메이션 코미디 시리즈로, 2380년 스타플릿에서 가장 중요하지 않은 우주선, 세리토스호에서 근무하는 하급 승무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우주 속에서 겪는 여러 신비로운 사건 사고가 펼쳐지는 시즌5는 오는 24일 파라마운트+에서 2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4. 4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