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CGV, ‘베놈3·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 특별관 개봉

스타투데이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원문보기
‘베놈3·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 특별관 개봉

‘베놈3·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 특별관 개봉


특별관에서 봐야 제 맛이다.

CGV는 국내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베놈: 라스트 댄스’(베놈3)와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를 특별관에서 개봉한다고 21일 밝혔다.

‘베놈’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베놈: 라스트 댄스’는 ScreenX, 4DX, ULTRA 4DX, IMAX, Dolby Atmos 포맷으로 만날 수 있다. ScreenX에서는 좌, 우, 정면 등 3면의 스크린을 통해 영화 속 장면이 장대하게 펼쳐지며 실제로 그 현장에 둘러싸여 있는 듯한 리얼한 경험을 할 수 있다. 4DX에서는 모션 체어 및 환경 효과로 베놈 시리즈 특유의 스피디한 추격 액션은 물론 물속, 공중 등에서 펼쳐지는 강렬한 효과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다. ScreenX와 4DX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ULTRA 4DX에서는 차별적 공간감과 현장 시야 경험 그리고 액션 체험까지 더해 압도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IMAX에서는 한층 더 크고 선명한 스크린을 통해 베놈의 폭발하는 에너지와 장대한 스케일을 극대화된 몰입감으로 관람할 수 있다. Dolby Atmos에서는 3D 서라운드 음향 기술로 ‘베놈: 라스트 댄스’ 특유의 시원한 사운드와 경쾌하고 절묘한 OST를 들을 수 있어 청각적 경험을 극대화해 영화에 더욱 깊이 빠져들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은 지난 7월 개봉해 국내 누적 관객 74만 명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은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30일에 4DX 포맷으로 개봉한다. 영화 속 검술 액션을 비롯해 바이크, 행글라이더, 자동차, 전동 스케이트보드 등 스펙터클한 액션신 특유의 사운드를 강조한 4DX만의 시그니처 효과를 실감 나게 느낄 수 있다. 캐릭터별 특징을 살린 효과들은 관객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GV 전정현 콘텐츠편성팀장은 “역대급 스케일과 대서사의 클라이맥스를 선보일 것으로 주목받고 있는 ‘베놈: 라스트 댄스’는 특별관에서 관람하면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명탐정 코난’ 시리즈는 4DX 포맷 마니아가 형성될 정도로 인기가 높아 이번 상영에도 많은 관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