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김종국, 재산 1000억설 또 불지폈다…"쇼핑 안 해, 컴퓨터 켤 줄도 몰라" ('미우새')[종합]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1000억대 자산가' 루머가 불거졌던 김종국이 알고보니 컴맹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는 온라인 쇼핑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며 지독한 짠돌이 면모를 인증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태어나 처음으로 컴퓨터 배우기에 도전한 김종국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종국은 김희철과 김준호에게 “지금까지 컴퓨터를 써 본 적이 없다. 나는 컴퓨터가 있어본 적이 없다”고 해 충격을 안겼다.


이후 김종국은 PC방에 가서 컴퓨터 배우기에 나섰다. 그는 “전원은 어떻게 켜는 거냐. 끌 줄은 아는데 켤 줄은 모른다”고 해 김희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 아이디를 만들던 중 ‘휴대폰결제 장기 미사용으로 결제가 불가하다’는 안내 문구가 나왔고, 김희철은 “휴대폰 결제를 한 적이 없구나”라며 놀라워했다.

인터넷으로 쇼핑몰 이용은 안하냐는 말에 김종국은 “인터넷 쇼핑을 해본 적이 없다”며 쇼핑 어플을 깔아 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김종국의 타자 실력도 공개됐다. 김종국은 검지 두개로 독수리 타법을 쓰다 "근데 한글이 안 보인다"라며 키보드를 들어올리기도 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4. 4우크라 북한군 귀순
    우크라 북한군 귀순
  5. 5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